본문 바로가기

하밍의 리뷰

냉동피자 리뷰 : 오뚜기 UNO 불고기피자

안녕하세요. 하밍입니다~

오늘의 리뷰는 간편식 냉동피자입니다.

 

카테고리 : 냉동피자

제품명 : 오뚜기 UNO 불고기피자

 

항상 피자 한판을 시키면 혼자서는 다 못 먹다보니 남은 피자를 냉동실에 보관하는데요.

이번에는 처음부터 조그맣게 파는 냉동피자를 사먹어야겠다 생각하고

집 앞 마트에 갔더니 오뚜기 우노피자를 팔더라구요~

종류는 불고기피자랑 콤비네이션피자 이렇게 두가지였고, 저는 달달한 불고기 피자가 먹고 싶어서

불고기피자로 선택하였습니다.

 

오뚜기 UNO 불고기 피자

한 박스에 1인분의 작은 피자가 2개 들어있어요~ 피자의 크기는 7인치입니다.

제품 뒷면

박스 뒷면에는 여러가지 조리법과 성분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.

전자레인지, 에어프라이기, 오븐, 프라이팬으로 조리할 수 있네요~

추천방법은 오븐 조리법이라고 합니다. 아무래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오븐이겠죠!

 

제품을 꺼내보니 토핑은 피자치즈, 피망, 불고기, 양파, 새송이버섯인것 같아요.

사진으로만 보면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 오니 제 손이랑 비교해 볼게요.

딱 제 손만 합니다ㅎㅎㅎ

 

저는 간단하게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조리법으로 먹었습니다~

해동하지 않은 상태로 비닐을 제거해준다음 접시에 피자를 놓고 전자레인지로

2분 40초~3분40초(700W기준) 또는 2분30초~3분(1000W기준) 돌려주면 끝!

 

짠! 완성입니다~

딱 생각했던 만큼의 냉동피자 비주얼인데요ㅋㅋㅋㅋ

맛만 좋으면 되죠 뭐ㅎ

 

-맛 평가

일단 달아요! 불고기피자는 달아야 짱맛이죠. 그리고 고기랑 치즈 양이 아주 많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적지도 않습니다.

도우는 쫀쫀한데 전자레인지로 조리한 만큼 약간 질긴 감이 있습니다. 이건 조리법에 따라 달라질 것 같네요.

그리고 치즈가 갠춘하네요. 가끔 편의점에서 냉동피자 잘못 사 먹으면 치즈가 맛이 없거나 배 아픈 경우가 있었는데 이건 그렇진 않았어요. 맛있네요!

 

비싼 돈 주고 사 먹는 피자보다는 당연히 부족하지만 간편하게 갑자기 먹고 싶을 때 바로 먹기에는 짱짱입니다!!!

재구매 의사도 당연히 있습니다!!!

갑자기 피자가 땡길 때 혼자서 피맥하고 싶을 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~

그럼 이만 리뷰를 마칩니다.

안뇽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