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하밍의 리뷰

영화 승리호 넷플릭스 후기 스포X

넷플릭스에서 2월 5일 개봉한 영화 승.리.호


몇 달 전부터 개봉일을 기다렸던 저는 나오자마자 바로 봤습니다~!
송중기,김태리,진선규, 그리고 목소리만 나오는 유해진 배우까지 짱짱한 라인업이어서 더욱 기대가 되었는데요.
영화를 보고 나니까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도로시 역의 박예린 양이었어요ㅎㅎ
동글동글 바가지 머리가 얼마나 귀여운지ㅠㅜㅠ


그리고 목소리만 나온다고 했던 유해진님!
영화보기 전까진 사실 유해진님이 목소리 출연인지 모르고 봤는데 영화보면서 어! 이 목소리 누구더라!! 그리고 바로 떠오르더라구요ㅋㅋㅋㅋ유해진이다!!!!

영화 내용은 가족애? 인간미? 아무튼 아주 거창하고 복잡한 내용을 다루는 건 아니고 다소 진부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영화에요.
하지만 CG에서 저는 놀랐습니다.
감독이 누구야~ 하면서 봤어요ㅋㅋㅋㅋ
외국 배우들도 많이 나오기도 해서 외국영화를 보는 느낌이었어요!!
기대를 전혀 안하고 봐서 그런진 몰라도 러닝타임이 길게 느껴지지 않고 단 한번도 스킵, 10초 건너뛰기하지 않고 끝까지 봤습니다ㅎㅎㅎ
아쉬운 점은 영화관에서 보지 못한 점이에요ㅠㅠㅠㅠ
영화관에서 빵빵한 사운드와 크으으은 화면으로 봤다면 더 좋았을 텐데.. (27인치 모니터로 감상했습니다;;)

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영화는 사냥의 시간 이후에 처음 봤는데요. 사냥의 시간은 좀 제 취향은 아니었는데 이번에 개봉한 승리호는 주변에 추천해 주고 싶은 영화였습니당~!

줄거리를 적으면 스포의 여지가 있어서 감상평만 짧게 남기고 이만 총총하겠습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