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하밍의 리뷰

겨울엔 역시 대방어/수원 농수산물 도매시장/삼원수산

겨울에는 꼭 먹어줘야하는 대방어!
이번 겨울에도 어김없이 맛 보았습니당~~~
11월부터 너무너무 먹고 싶었는데 12월에 기름기가 더 올라와서 맛있다늨 소리를 듣고 참고 있다가
11월 28일 '수원 농수산물도매시장' 에서 포장해왔는데요~(12월에 또 먹을 거에요><)

이번에 제가 선택한 가게는 <삼원수산>이에요.
인어교주해적단에도 등록되어 있고 블로그리뷰도 있길래 믿고 구매했습니다~

Gate3번으로 들어가자마자 첫번째 가게에요!
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네용~☆



이렇게 다양한 물고기들이 수조 안에 있고 오른쪽에 대방어 보이시나요~? 요즘 대방어 철이다 보니 가게마다 저렇게 대방어를 눕혀놓고 홍보하더라구요~
무게로도 팔고 접시 사이즈 소.중.대 이런식으로도 팔아요.

생선 뿐 아니라 전복, 멍게, 해삼, 낙지도 판매하시구요~

저는 대방어 35000원짜리 한접시와 전복 10000원어치를 구매했습니당.

포장해온 대방어입니당!!
색깔이 영롱~허니 너무 맛있어 보이죠??><
실제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!! 특히, 맨 위에 뱃살? 같은데 참치맛이랑 똑같더라구요~ 기름장에 콕 찍어먹었어요!!


만원에 세마리에 사온 전복!
회로 먹을거라고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손질까지 해주셨어요~


이건 서비스로 주신 석화에요!
요즘 노로바이러스가 유행이라 조심하라는 기사를 읽었지만.. 너무 맛있어 보여서 그냥 먹었어요ㅠㅠㅠ
여윽시 너무너무 맛있었고 다행히 멀쩡하답니다!!

작년에 먹었던 대방어가 잊혀지지 않아서 겨울되면 꼭 먹어야지 벼루고 있었는데 이렇게 먹고나니 행복하네용
대방어는 11월부터 2월까지 보통 먹는데 12월이 제일 맛있다고 해서 한번 더 먹으려고 합니당!
그때도 삼원수산에서 먹어야겠어요:)
그럼 이만 안뇽~~~